‘브롱스 폭격기 대공습’ NYY, 한 이닝 5홈런 폭발…구단 최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중계 빤트티비입니다.❤️해외축구중계❤️MLB중계❤️NBA중계❤️해외스포츠중계❤️일본야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야구중계❤️축구중계사이트❤️실시간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UFC중계❤️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EPL중계❤️스포츠분석❤️라이브스코어❤️고화질 축구생중계❤️농구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하키중계❤️국야중계❤️KBO중계❤️국농중계❤️KBL중계❤️남농중계❤️여농중계❤️남배중계❤️여배중계 사이트

BJ효카 하이레그 댄스.gif
매니저 +7
퀸다미 눕방 제로투.gif
매니저 +5
문월 레전드 제로투.gif
매니저 +3
강인경(19) 야외 화보.jpg
매니저 +3
글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홈 > 자유/안구정화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브롱스 폭격기 대공습’ NYY, 한 이닝 5홈런 폭발…구단 최초

H실장 0 1998 0

‘브롱스 폭격기 대공습’ NYY, 한 이닝 5홈런 폭발…구단 최초


뉴욕 양키스가 한 이닝 5홈런을 터뜨렸다. 


양키스는 18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뉴욕 양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홈경기에서 한 이닝 5홈런을 기록했다. 구단 역대 최초 기록이다.


양 팀이 2-2로 맞선 4회말 양키스는 클린트 프레이저가 볼넷으로 출루했고 개리 산체스가 2루타를 터뜨리며 다시 3-2 리드를 잡았다. 이어서 브렛 가드너의 투런홈런을 시작으로 D.J. 르메이휴와 루크 보이트가 백투백투백을 쏘아올리며 7-2로 점수차를 벌렸다.


토론토는 애런 힉스의 삼진으로 한숨을 돌렸지만 지안카를로 스탠튼과 글레이버 토레스가 다시 백투백 홈런을 터뜨리며 9-2를 만들었다. 


한 이닝에 홈런 5방을 터뜨린 양키스는 구단 역사상 최초로 한 이닝 5홈런을 기록하게 됐다. 토론토와의 3연전에서 18홈런을 기록중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