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를 의심하는 건 바보이자 만행” 빌바오 레전드 찬사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중계 빤트티비입니다.❤️해외축구중계❤️MLB중계❤️NBA중계❤️해외스포츠중계❤️일본야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야구중계❤️축구중계사이트❤️실시간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UFC중계❤️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EPL중계❤️스포츠분석❤️라이브스코어❤️고화질 축구생중계❤️농구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하키중계❤️국야중계❤️KBO중계❤️국농중계❤️KBL중계❤️남농중계❤️여농중계❤️남배중계❤️여배중계 사이트

BJ효카 하이레그 댄스.gif
매니저 +7
퀸다미 눕방 제로투.gif
매니저 +5
문월 레전드 제로투.gif
매니저 +3
강인경(19) 야외 화보.jpg
매니저 +3
글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홈 > 자유/안구정화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메시를 의심하는 건 바보이자 만행” 빌바오 레전드 찬사

H실장 0 1931 0

“메시를 의심하는 건 바보이자 만행” 빌바오 레전드 찬사


스페인 국가대표 출신이자 아틀레릭 빌바오 전설 아리츠 아두리스(39)가 리오넬 메시(33, FC바르셀로나)를 치켜세웠다.


메시는 한바탕 이적 논란을 일으킨 후 새 시즌 바르셀로나에 잔류하기로 했다. 이를 지켜본 아두리스가 17일 스페인 ‘스포르트’를 통해 기쁨을 표했다.


아두리스는 “메시를 상대하는 입장에서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모든 팀과 팬들은 그가 프리메라리가에 남았다는 사실을 축복하고 있다”고 반겼다.


이번 시즌 후 메시의 거취는 관심사다. 바르셀로나와 계약이 끝난다. 아두리스에게 메시의 마지막 시즌이 될 것 같으냐 묻자 “반대였으면 좋겠다. 이번 시즌에서 분명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 시점에 메시를 의심하는 건 바보다. 내가 지금까지 본 선수 중에 최고다. 올해도 보고 싶고, 그의 기량에 의문을 품어선 안 된다.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만행”이라고 메시의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