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우승 트로피 자랑(?)한 레반도프스키 "세상이 여러분 의심할 때 실력으로 증명하세요"


SNS서 우승 트로피 자랑(?)한 레반도프스키 "세상이 여러분 의심할 때 실력으로 증명하세요"
독일 프로축구 1부리그 분데스리가 소속 바이에른 뮌헨의 폴란드 출신 ‘괴물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사진)가 자신의 업적을 과시했다.
레반도프스키는 지난 29일(한국시간) 오후 인스타그램에 “사람들이 여러분의 능력을 의심한다면 노력을 2배로 해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이건 제 얘기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반도프스키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슈퍼컵 트로피를 만지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그 앞에는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득점왕, 독일축구연맹(DFB) 포칼을 비롯해 9개의 트로피가 놓여 있다. 지난 2019~2020시즌 의심의 여지 없이 세계 최고의 공격수라고 증명한 레반도프스키에게 걸맞은 트로피들이 이를 보는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레반도프스키의 이 게시물에는 83만개가 넘는 ‘좋아요’가 이어졌으며, 팬들은 “당연히 세계 최고”, “너무 멋있다” 등 댓글을 남겼다.
레반도프스키는 현재 리그 득점 부문에서 10골로 선두에 올랐다.
앞서 그는 지난 2019∼2020시즌에는 챔피언스리그 10경기 15골, 분데스리가 31경기 34골, 독일축구연맹(DFB) 포칼컵 5경기 6골을 넣으며 득점 선두 3관왕을 이룬 바 있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뮌헨은 지난 8월24일 오전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 소재 이스타디우 다 루스에서 열린 2019~20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프랑스 프로축구 1부리그 리그 1 소속 파리 생제르맹(프랑스)을 맞아 1대 0으로 꺾고 유럽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