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리그, 시즌 취소 가능성…파산 구단 나오나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중계 빤트티비입니다.❤️해외축구중계❤️MLB중계❤️NBA중계❤️해외스포츠중계❤️일본야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야구중계❤️축구중계사이트❤️실시간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UFC중계❤️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EPL중계❤️스포츠분석❤️라이브스코어❤️고화질 축구생중계❤️농구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하키중계❤️국야중계❤️KBO중계❤️국농중계❤️KBL중계❤️남농중계❤️여농중계❤️남배중계❤️여배중계 사이트

 
 
 
글이 없습니다.
홈 > 자유/안구정화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마이너리그, 시즌 취소 가능성…파산 구단 나오나

K실장 0 1953 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은 미국 마이너리그가 풍전등화의 위기에 놓였다.

미국 '디 애슬레틱'은 30일(한국시간) "마이너리그가 7월1일 이사회를 통해 시즌 취소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고 보도했다.

마이너리그 구단들은 코로나19 여파로 수개월 동안 운영난을 겪었다. 그동안 수 백명의 선수들과의 계약을 해지하면서, 사실상 시즌을 치를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취소 결정만 나오지 않았을 뿐, 취소는 불가피하다는 것이 중론이다.

메이저리거의 꿈을 꿨던 많은 선수들이 유니폼을 벗었고, 앞으로 더 많은 선수들이 이직을 고려해야하는 상황이다.

메이저리그는 중계권료 등으로 수익을 어느 정도 충당할 수 있지만, 마이너리그의 경우 입장 수익이 없으면 구단을 운영할 수 없다. 선수, 직원들의 임금도 감당하기 어려워진다.

매체에 따르면 메이저리그가 마이너리그와의 협정을 중단했고, 현재 상황에서 마이너리그까지 신경을 쓰는 건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만약 시즌이 취소 되면 구단 직원의 해고는 불가피하다. 내년이 오기 전 파산 절차를 시작하는 구단이 나올 수 있다고 지적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토커 먹튀슈퍼맨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