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연패' SK, 10일 외국인 타자 화이트 1군 등록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중계 빤트티비입니다.❤️해외축구중계❤️MLB중계❤️NBA중계❤️해외스포츠중계❤️일본야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야구중계❤️축구중계사이트❤️실시간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UFC중계❤️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EPL중계❤️스포츠분석❤️라이브스코어❤️고화질 축구생중계❤️농구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하키중계❤️국야중계❤️KBO중계❤️국농중계❤️KBL중계❤️남농중계❤️여농중계❤️남배중계❤️여배중계 사이트

 
 
 
글이 없습니다.
홈 > 자유/안구정화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11연패' SK, 10일 외국인 타자 화이트 1군 등록

H실장 0 2005 0

'11연패' SK, 10일 외국인 타자 화이트 1군 등록


SK 와이번스 타일러 화이트(30)가 1군에 복귀했다.


SK는 1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20 신한은행 쏠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를 앞두고 화이트와 투수 김택형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외야수 김경호와 투수 양선률이 1군에서 제외됐다.


화이트가 1군 엔트리에 이름을 올린 건 15일 만이다.


닉 킹엄의 대체 외국인 선수로 SK 유니폼을 입은 화이트는 8월23일 두산 베어스전에서 KBO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하지만 25일 롯데 자이언츠전에서 오른손 검지 미세골절 부상을 당해 두 번째 경기 만에 전력에서 이탈했다.


당시 3주 정도 재활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됐는데, 보다 이르게 1군으로 돌아왔다.


다만 아직 100%의 몸 상태는 아니라 수비는 어려울 전망이다. 대신 타격에는 문제가 없다.


9일 LG 트윈스와의 퓨처스(2군)리그 경기에서는 4타수 3안타를 치며 타격감을 끌어 올렸다.


SK는 당분간 화이트를 지명타자로 활용할 가능성이 크다.


화이트는 1군에서 아직 첫 안타를 신고하지 못했다. 2경기에서 5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한편, SK는 전날 키움에 4-13으로 완패, 구단 역대 최다 타이인 11연패에 빠져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토커 먹튀슈퍼맨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