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베컴과 재회' 이과인, 유벤투스 떠나 마이애미로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포츠중계 빤트티비입니다.❤️해외축구중계❤️MLB중계❤️NBA중계❤️해외스포츠중계❤️일본야구중계❤️무료스포츠중계❤️해외야구중계❤️축구중계사이트❤️실시간스포츠중계❤️메이저리그중계❤️UFC중계❤️로그인없는 스포츠중계❤️EPL중계❤️스포츠분석❤️라이브스코어❤️고화질 축구생중계❤️농구중계❤️프리미어리그중계❤️하키중계❤️국야중계❤️KBO중계❤️국농중계❤️KBL중계❤️남농중계❤️여농중계❤️남배중계❤️여배중계 사이트

 
 
 
글이 없습니다.
홈 > 자유/안구정화 > 스포츠뉴스
스포츠뉴스

[공식발표] '베컴과 재회' 이과인, 유벤투스 떠나 마이애미로

H실장 0 2315 0

[공식발표] '베컴과 재회' 이과인, 유벤투스 떠나 마이애미로


곤살로 이과인이 인터마이애미 유니폼을 입으면서 데이비드 베컴과 다시 만났다.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소속 마이애미는 18일(한국시간) 이과인 영입 사실을 밝혔다. 복수 매체에 따르면 이과인은 연봉 750만 유로(약 103억 원)를 받는다. 계약기간은 비공개다.


앞서 이과인은 유벤투스와 계약기간이 1년 남은 상황에서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해지했다. 이과인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AC밀란과 첼시에서 임대 신분으로 뛰다가 유벤투스로 복귀했으나 확실한 주전 자리를 꿰차지 못했다.


결국 이과인은 최근 적극적인 투자를 감행하고 있는 마이애미 부름을 받았다. 동료 블레즈 마튀디를 따라 마이애미로 이적했다.


마이애미는 베컴이 구단주로 있는 팀이다. 이과인은 2007년 레알마드리드에서 한솥밥을 먹은 베컴과 재회하게 됐다.


이과인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경험, 새로운 리그, 아름다운 도시까지 모두 내가 추구하던 것들이다. 기분이 좋다. 선수로서 온전하게 느껴진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토커 먹튀슈퍼맨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