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3일 05:10 MLB 시애틀 디트로이트

선발 투수
SEA : 루이스 카스티요(1패 3.60)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어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카스티요는 홈런 1발에 무너지고 말았다. 확실히 로건 길버트 바로 뒤에 나오는 손해를 보고 있는것과 같은데 낮 경기의 약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피홈런을 매우 조심해야 할것 같다.
DET : 타릭 스쿠발(1패 7.2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8일 다저스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스쿠발은 홈런 2발로 4점을 내준게 너무나 컸다. 2개의 삼진이 말해주듯 첫 경기 투구 내용은 정말로 좋지 않았는데 이번에 반등할수 있느냐가 중요하다.
선발 : 디트로이트가 우위를 점유중. 어쨌든 스쿠발이다.
불펜진
SEA : 길버트 강판 이후 4이닝 1실점. 그런데 계속 실점이 나오고 있다. 접전에서 기대 같은건 하면 안되는 수준에 이르렀는지도 모른다. 좋은 마무리를 가지고 있으면 뭘하나.
DET : 3.1이닝 무안타 1실점. 실점을 내준 흐름이 좋지 않긴 했지만 무안타로 묶었다는건 다행스럽다. 일단 집단 마무리 체제가 잘 돌아간다는건 부인할수 없을듯.
불펜 : 디트로이트의 우위
타격
SEA : 마이즈 상대로 철저하게 묶여 있다가 텔레즈의 희생플라이로 간신히 1점을 올렸다. 길버트 등판 경기까지 이렇게 타격이 터지지 않으면 그야말로 답이 없다는 표현이 어울린다. 홈런 외에 득점 루트가 있을려나.
DET : 로건 길버트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렸다. 라일리 그린의 쐐기 홈런은 그야말로 축포. 득점권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스펜서 토켈슨이 완벽하게 각성한게 크다. 다저스와 개막 시리즈가 오히려 예방 주사가 된것 같다.
타격 : 디트로이트의 우위
승패 분석
로건 길버트가 등판했다는 점에서 전날 경기는 시애틀이 반드시 이겼어야 하는 경기였다. 그러나 오히려 시작부터 길버트가 무너졌고 시애틀의 타선은 침묵. 현재의 타격으론 이번 경기에서 스쿠발을 공략하는건 어렵다. 반면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집중력이 살아났고 길버트 뒤의 카스티요는 카스티요가 한참 불리하다. 선발에서 앞선 디트로이트가 무난히 승리하지 싶다.
예상 스코어 5:2 디트로이트 승리
승1패 : 디트로이트 승리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