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4일 10:38 MLB LA에인절스 vs 마이애미


선발 투수
LAA : 키쿠치 유세이(4패 3.5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9일 다저스 원정에서 5.2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키쿠치는 투구 내용과 승리의 운이 영 따라주지 않는 편이다. 최근 홈 경기 투구도 좋아지고 있다는 점 역시 이번 경기의 기대치를 높여주는 부분이다.
MIA : 샌디 알칸타라(2승 6패 7.99)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전혀 자신의 페이스를 찾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5월 6일 홈에서 다저스 상대로 5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점 역시 원정에서 매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요소다.
선발 : 에인절스의 우위
불펜진
LAA : 타일러 앤더슨은 홈런에 무너지면서 4.2이닝 5실점. 그러니 이후 불펜이 4.1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해냈다. 타선이 살아나니 불펜도 덩달아 살아나는 모습이다.
MIA : 메이어는 6이닝 1실점으로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냈다. 그러나 8회 등판한 벤더가 실책으로 인한 실점을 내줬고 그게 결승점이 되었다. 그렇다 해도 여전히 불펜이 제 몫을 하고 있다는 점은 변함이 없다.
불펜 : 마이애미의 미세 우위
타격
LAA : 세베리노 상대로 고전하다가 어슬레틱스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렸다. 특히 막판 3이닝에 8점을 몰아친 집중력은 최근 이 팀이 왜 연승을 구가하는지를 설명해주는 부분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 14호 홈런을 역전 그랜드슬램으로 장식한 테일러 워드는 시즌 30호 홈런은 무난할것 같다.
MIA : 케이드 호튼의 적극적인 투구를 공략하지 못하면서 단 1점. 이후 컵스의 불펜에게 막혀버린건 크게 반성해야 할 부분이다. 최근 원정에서 경기당 평균 3점대 미만이라는건 분명한 불안 요소다.
타격 : 에인절스의 우위
승패 분석
마이애미는 좌완 상대로 상당히 부진한 탐이다. 이번 경기에서 키쿠치 공략이 쉽지 않을듯. 반면 지금의 알칸타라는 단지 공이 빠를 뿐이고 에인절스의 타선은 그야말로 파괴력이 폭발하고 있다. 선발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LA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LA 에인절스 승리
핸디 : LA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